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진로·취업 서비스 제공을 위한 퀴즈 홍보를 상반기동안 전개해왔다.

학생 생활관 및 창조관 등 교내에서 '카훗'을 활용한 홍보 이벤트로 참여자들의 적극적 참여를 이뤄냈다.
'카훗'은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며, 재미있는 학습 방법으로 높은 참여도로 호평받고 있다. 긍정적 경쟁 분위기 안에서 재학생들은 다양한 퀴즈를 풀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및 청년고용정책에 대해 알게 되었다.
일방향적 홍보가 아닌, 퀴즈 형식을 통한 수요자(재학생)의 흥미유발을 통해 재학생들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및 청년고용정책에 대한 인지도 및 이해도가 향상되었다.
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앞으로도 틀에 박힌 기존 홍보방식에서 벗어나,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'tool'을 활용해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·취업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.